본문 바로가기

잡담/플레이 영상

더트 쇼다운 게임플레이

플웨즈의 뜨거운파워 님께서 더트 쇼다운을 방출 해주셔서 받게 된 더트 쇼다운 입니다.

뜨거운파워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게임플레이 한 영상 직접 올려봅니다.

더트 쇼다운 을 몇시간 해봤는데 상당히 재미있더군요

맵마다 미션이 다르고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고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DiRT Showdown - ELIMI NATOR Miami (720p HD)

DiRT Showdown - ELIMI NATOR Miami 의 경우는 14초마다 맨 꼴지가 탈락하면서 마지막에 한명이 생존하면 경기에서 이기게 됩니다.

 

 

DiRT Showdown - HEAD 2 HEAD YOKOHAMA (720p HD)

 

DiRT Showdown - HEAD 2 HEAD YOKOHAMA 의 경우는 목적지의 드리프트 게이지를 채우고 빠른시간안에 목적지에 도착해야 합니다.

주의할점은 해당 목적지의 드리프트 게이지를 완전히 채우지 않고 지나갈경우 경기에서 지게 됩니다.

 

 

DiRT Showdown - KNOCK OUT YOKOHAMA (720p HD)

DiRT Showdown - KNOCK OUT YOKOHAMA 의 경우는 차량에 부딪혀 점수를 얻거나 차량 파괴를 하면 점수를 많이 얻게 되고

상대방의 차량을 밑으로 떨어뜨리면 더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제한 시간안에 점수를 많이 획득하면 게임에서 이기게 됩니다

 

아직 많은 맵을 해보진 않았지만 이밖에도 흥미진진한 맵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