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오스 서버 접속하는 법

 

http://steamcommunity.com/groups/L4D2CHAOS

 

 

카오스 서버 그룹에 가입한 회원의 경우는 L4D2 실행화면 아래 오른쪽에 "Steam 그룹 서버" 가 보입니다.

 

 

자신의 가입소속 그룹 서버가 보이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서버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카오스 서버 스팀그룹에 가입을 해야 이용할수 있습니다.

 

 

간혹, 레프트4데드2 업데이트후 서버가 가동중임에도 "Steam 그룹 서버" 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콘솔창에 openserverbrowser 친후 카오스 서버를 찾아서 들어 오시면 됩니다.

 

 

[서버 접속하는 법]

1. "Steam 그룹 서버" 로 접속 또는 레프트4데드 2 게임실행후 콘솔창(~)을 불러와서 빈칸에

openserverbrowser 쳐서 접속하기 (콘솔키 사용은 옵션-> 키보드/마우스-> 개발자 콘솔 허용 에서 "사용" 으로 체크)

 

 

2. 서버창이 뜨면 사용자 지정 을 클릭하시고, 아래 업데이트 버튼을 누른후 새로받기 버튼을 누르고

10~20초 정도 기달리시면 서버 리스트가 새로 갱신 됩니다. 그럼, 지연 버튼 을 눌르면 본인의 위치에서

가장 핑이 좋은순으로 서버가 나열 됩니다

 

 

서버 리스트에 [KR] CHAOS COOP SERVER 가 보이면 클릭하셔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서버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법]
콘솔창에 openserverbrowser 친후 서버리스트에 [KR] CHAOS COOP SERVER 보이면,
서버 선택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서버를 즐겨찾기에 추가 하시면 됩니다.

 

 

[랭킹 웹페이지를 통해 쉽게 접속 및 미리예약 하기]
http://l4dchaos.oa.to 접속후 왼쪽 위 태극기 그림옆에 노란글씨로 CHAOS SERVER 라고 써있는걸 클릭 하세요.

 

 

서버에 자리가 비었을 경우 바로 카오스 서버로 자동접속이 되며, 서버에 자리가 없을 경우는 아래와 같이

게임 정보 창이 뜹니다.

 

 

그럼, "자동 재시도" 버튼을 눌러 원하는 항목에 선택하여 미리 예약해 놓으시면 됩니다.

 

서버내에서 자리가 비게 되면 알림 또는 자동으로 서버에 접속됩니다.